위례신도시 주거형 오피스텔 ‘송파위례 아피체’ 이달 중 분양

송파위례아피체

중대형 주거형 오피스텔 ‘송파위례 아피체’가 이달 분양에 나선다.

위례신도시는 2기 신도시 중 평균매매가 최고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. 최근 4년간 광교가 44%, 판교가 47% 상승한 것과 비교해 위례신도시의 상승률은 61%에 육박하고 있는데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강남이 인접했다는 입지적 장점 때문으로 분석된다.

해당 오피스텔은 지하 5층~지상 15층 44㎡, 57㎡, 59㎡ 3개 타입 총 117실로 구성된다. 3-Bay(59㎡), 2-Room의 혁신설계평면 등 주거 트렌드를 설계에 반영했다.

인근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CGV 등이 입점해 있는 대형 쇼핑문화 복합시설인 스타필드시티 위례가 들어서 있다. 롯데월드와 롯데몰, 코엑스 등 강남권역에 자리한 생활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.

장지근린공원, 장지천 수변공원, 남한산성 등이 있어 산책하기 좋으며, 거원초, 거원중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거리에 있고 2022년 개교가 예정된 거암초와 거암중, 덕수고, 하남위례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.

교통망도 눈여겨볼 만하다. 위례지구 북측도로, 장지동길(터널 공사 중), 서울외곽순환도로, 서하남IC 진출입로가 단지 인근으로 지난다. 경전철인 위례신사선(강남구 신사동~위례중앙) 및 위례선 트램이 완공되면, 강남권 진입은 더욱 편리해진다.

송파위례 아피체 홍보관은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.

분양문의 1800-4302